안녕하세요 오늘은 넷플릭스에서 제작을 확정지은 현옥입니다. 현옥은 네이버웹툰에서 평점 9.97을 기록한 조선시대 미스터리 장르인데요. 요즘 넷플릭스에서 웹툰을 드라마로 만들어 재미를 많이 보았기에 계속 웹툰 = 드라마,영화로 많이 나오고 있는 추세입니다. 재미를 많이 보았다는건 그만큼 성공을 많이 했다는거겠죠. 웹툰에서의 흥행 탄탄한 팬층과 단단한 스토리로 무장된것을 넷플릭스의 자금력으로 드라마라까지 성공을 못할수 없는 구조를 만들면서 요즘 넷플릭스에 볼수 있는 재미난 작품들이 많이 있죠. 현옥 역시 너무 기대되는데요. 드라마를 기다리기 힘든 분들은 뉴토끼 무료웹툰사이트에서 미리 보실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현옥웹툰 줄거리
시간이 흘러도 늙지 않는 호텔 주인인 송정하 그녀가 노인이 된 모습을 초상화로 남겨야 하는 화가 윤 이호의 이야기를 담은 현욱은 20대의 얼굴을 가진 채 늙지도 죽지도 않는 흡혈기 송정하의 한소위 흡기의 초상화를 그려야 하는 화가 이호의 유진로 캐스팅되어 제작될 예정이었으나 류준열 한소희 출연 예정이였으나 헤어지고 다시 구하는중
1940년대 경성 한 무명화가에게 70대 여자의 초상화가 의뢰가 온다.
그집에 찾아간 화가 하지만 70대가 아닌 20대의 여자가 맞이하는데
70대인 이 여성은 20대의 외모를 가지고있던것이였다.
이 여자의 의뢰는 자신의 70대를 그려달라는것 .
화가는 말이안되는상황이지만 침착하게 의뢰를 받아드린다.
초상화를 그리면서 몇가지 의문점이 든다. 초상화를 그리러 먼저 있던 흔적들이 발견되는데...
'초상화를 완성하지말것'
시간이 지날수록 화가의 의심은 확신이 되어가는데....
현옥 등장인물
윤이호 : 무명화가로 주인공 송정화의 의뢰를 받고 송정화를 그리게 된다.
송정화 : 남문호텔을 운영하는 부호. 윤이호한테 그림을 부탁한다. 미모를 유지하는 비결은 바로 흡혈귀이기때문.
메가폰은 한재림감독이 맡았습니다. 관상, 더킹, 등을 히트시킨 유명한 감독님이죠. 현옥의 재미있는점은
2024년을 떠들석하게 했던 한소희 류준열 논란이 여기에도 포함되었습니다.
한소희 류준열 동반 캐스팅이 결정되기전에 결별이 뜨면서 제작에 차질이 빚어졌는데요.
확정은 아니지만 수지, 김선호 배우가 제의를 받고 아직 확정은 안났습니다.
캐스팅 매치부터 흥미 진진하죠. 아직 촬영날짜 배우들이 확정이 안났기 때문에 2025년 후반기 아니면 2026년 초가 예상되는데요 웹툰을 너무 재미있게 봤던 저로서는 정말 기대되는 작품중에 하나입니다. 웹툰으로 미리 보실분들은 무료웹툰사이트 뉴토끼에서 전회차 무료로 보실수 있으니 참고하셔서 보시면 될거같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