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 이야기해볼 웹툰은 사생아 공주로 살아남기 입니다.
'사생아 공주로 살아남기'는 조금 희귀할 수도 있는 육아물, 로맨스 장르로 육아물 중에서는 원탑이라고 봐도 무방할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작품입니다. 원작은 소설, 웹툰으로 재탄생 되었는데 원작, 소설 모두 서결 작가님의 손을 거쳤습니다. 작가님 금손인정! 현재 소설은 카카오페이지에서 웹툰은 카카오웹툰에서 보실수 있습니다. 현재 시즌 3이 연재중이고 98화까지 나와있습니다. 최신화까지 모두 무료로 보길 바라신다면 대안으로 뉴토끼 (Newtoki)에서 가능하시구요. 주소는 밑에 남겨 놓겠습니다.
줄거리 소개
인생 10회차를 맏이한 주인공. 적국의 공주로 오해받아 고통스러운 삶을 반복했지만, 이번 생에서는 자신의 진짜 친부가 대륙 최강의 성기사 파에온임을 알게 됩니다. 그녀는 이제 파에온을 이용해 왕국에서 살아남기 위한 복수를 계획합니다.
혹독한 왕국속에서 살아남기 위한 프로젝트를 계획하고 그 계획에 자신의 아버지인 파에온을 이용하기로 합니다. 10회차 인생에서 자신의 계획대로 되는거 같았지만 자꾸 방해물들이 나타나는데....
캐릭터 분석
주인공(사생아 공주) : 이름은 아나스타샤 루미엘 인티모스 ((이름이 길다)
애칭은 아샤 왕위계승 서열1위 였던 비아트리스의 죽음으로 산트라의 제 1공주이자 사생아 여러 생을 반복하며 강인해진 캐릭터로, 자신을 버린 아버지를 이용하고자 결심합니다.
파에온 : 주인공의 친부로서 산트라 신전 최고의 성기사. 비아트리스와 아샤 모두 사랑했지만 비아트리스의 죽음이후 아샤까지 죽임을 당할까봐 일부러 멀리하면서 지낸다.
에드윈알터: 디나타스의 기사단 단장. 알터 후작가의 후계자. 비아트리스 공주와 약혼자의 관계였지만 그녀의 죽음후 그녀의 동생인 아퀼라 공주와 약혼한다.
인기 요인 분석
'사생아 공주로 살아남기'의 인기로 인해 책으로도 출판되었습니다. 한국어 출판뿐 아니라
일본, 영어 권까지 출판되었습니다. 사실 웹툰이 책으로 까지 번역되어 출판되기는 쉽지 않은데 그만큼 인기가 있다는 말로 해석할수 있겠죠.
소설과 웹툰과의 차이점
원작과 소설의 작가님이 서결님으로 같지만 소설에서 웹툰으로 넘어오면서 차이점이 몇가지 있습니다. 소설에선 아샤와 엘레노아 백작과 몇번씩 부딪치는 장면들이 있지만 웹툰에서는 그런장면이 없습니다. 아크리와 리젠이 멜비앙을 경계하는 신경전씬이 삭제되었습니다. 아샤가 아리아에게 생명초는 먹이는장면도 생략 대신 리젠이 공주님덕에 아리아가 나았다라고 각색.
등등 몇가지의 차이점이 나는점을 볼수있습니다.
'사생아 공주로 살아남기'는 회귀물과 로맨스, 판타지 요소가 조화롭게 결합된 작품으로, 특히
강한 여성 주인공의 성장이 돋보이는 웹툰입니다. 회귀물이나 판타지 로맨스를 좋아하는 독자라면 반드시 즐길 가치가 있는 작품입니다. 특히 서로 다른 인물들의 얽히고설킨 감정선이 매력적이며, 한 번 보면 빠져들 수밖에 없는 스토리와 캐릭터가 돋보입니다.
Comments